검색

2021년도 김포시통리장협의회 정담회 개최

- 양촌읍 김한기 시 협의회장 선출 -

가 -가 +

장경진 기자
기사입력 2021-03-01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4일 시민과의 소통행정으로 김포시통리장협의회정담회를 개최하여 지역 현안 사항을 논의했다.

 

이번 정담회는 2021년 첫 번째 개최된 회의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대곶면 이순상, 하성면 신현대, 사우동 김건한, 구래동 주은경, 운양동 김미향에게감사패를전달하고, 정하영 시장을 비롯한 시 간부공무원과 읍면동통리장협의협의회전·현직 회장과 상견례를 진행했다.

 

시는 ▲ 김포시 통·리·반 설치조례 일부개정 ▲ 공공청사 등 신축 진행상황▲ 읍면동평생학습센터 운영 ▲ 종량제 봉투 지원 ▲ 소규모 사업장 코로나19 선제검사 및 예방접종 추진현황 ▲ 전화금융사기 피해 예방활동 추진 등에 대해설명하고 통리장협의회의 협조를 당부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숨 가쁘게 달려온 한해였다. 2021년은 더 큰 김포를 만들기 위해 또 다른 의미의 숨 가쁜 한해를 보내고 있다.” 며“김포시는 스마트에코(ECO) 경제도시, 평생교육도시, 대한민국 대표 평화관광도시,경쟁력 있는 한간신도시 완성이라는 4대 핵심시정이 공허한 표어로만 남지 않도록 1400여 전 공직자가 하나가 되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포시통리장협의회는 2021년 협의회 회장으로 양촌읍 김한기 회장이선출되어 김포시정 발전을 위하여 협업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김포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