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포시 구래동 행정복지센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캠페인 실시

가 -가 +

장경진 기자
기사입력 2020-12-02

▲ 구래동 행정복지센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캠페인 실시     ©김포시

 

구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임산영)는 지난 1일 유동인구가 많은 구래역 및 구래동 중심상업지구 일대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방역수칙 강화에 대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실천이 무엇보다도 중요해진 가운데, 모두가 경각심과 위기의식을 가지고 마스크 착용 생활화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구래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월 9일부터 주민들의 자체 방역을 위한 방역기기 대여 및 소독제 무상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체 방역이 필요한 주민들은 누구나 업무시간 내(평일 09:00~18:00)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면 신청 가능하다.

 

임산영 구래동장은 “마스크 착용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한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주민들 모두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하고 계시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철저한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수칙 준수로 시민의식이 한층 높아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구래동에서는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김포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