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촌 캐슬앤파밀리에시티 2차 입주민 이웃에 쌀 기부

가 -가 +

장경진 기자
기사입력 2020-08-13

 

고촌 캐슬앤파밀리에 2차 입주민(입주자 대표 박준영, 총무 김민경)들이 성금을 모아 11일 김포복지재단에 백미 약 500포를 기부했다.

 

고촌 캐슬앤파밀리에 2차 입주민들은 입주 전부터 온라인카페에서 입주자 커뮤니티를 만들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김포시의 어려운 가정을 돕기 위한 뜻을 모으고 고촌농협에서 쌀을 구입해 전달했다.

 

박준영 입주자 대표는 “새집으로 입주한 기쁨과 함께 입주민들이 뜻깊은 나눔의 마을을 모아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주민들의 마음을 모아가며 더욱 더 활발한 나눔문화를 만들어가는 아파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총무는 “예비입주자 분들께서 함께 마음을 모아 시작한 일이긴 하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실지 몰랐다 다시 한 번 모든 입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입주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고 나눔문화 확산에도 힘 쓰겠다”고 밝혔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십시일반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마을공동체에서 시작한 나눔이 현재 우리나라 복지의 뿌리”라면서 “고촌 캐슬앤파밀리에 2차 입주민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잘 전달해서 끝까지 의미 있는 나눔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기부된 쌀은 김포시의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김포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