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포새일센터 「멀티 경리실무자 양성과정」 수료식

가 -가 +

박현태 기자
기사입력 2019-09-25

 

김포새일센터는 지난 24일 교육강사 및 훈련생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멀티 경리실무자 양성과정수료식을 개최했다.

 

지난 617일 개강한 멀티 경리실무자 양성과정100일간 총 260시간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전산회계, FAT, ITQ, GTQ 자격증 취득 과정을 포함해 수료 전 조기 취업에 성공한 5명을 포함한 2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멀티 경리실무자 양성과정은 경력단절 여성들이 경리사무직종을 선호하고 김포시의 지속적인 산업단지 조성으로 사업체의 이전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지역적 특수성을 반영해 2016년부터 올해까지 4년에 걸쳐 계속되고 있는 인기 과정이다.

 

이번 과정의 수료생들은 경리회계 전반에 대한 이해와 자격증 취득을 통해 현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이론과의 이질성에 대한 적응력을 겸비했다.

 

한편, 김포새일센터에서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직업교육 훈련 외에도 취업상담, 동행면접, 새일 인턴 등 종합적인 취업 지원을 하고 있으며, 관내 사업체 관계자와 적극 연계해 수료생들의 취업지원과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996-7607~7611)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김포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